브라질 리 아레일 유압 승강대기본 프로세스는 무엇입니까

  • 출시 시간:2024-03-28 09:18:38
  • 핵심어:

  • 페이지 뷰:554
  • 빠른 설명:

    브라질 리 아,유압 승강대는 항상 각 부분의 연결 상황을 살펴보는데, 만약 느슨해지면 조여야 한다.기체 연결 볼트는 승강기 기체가 압력을 받을 때 이완도 (회전팔의 방법으로 압력을 받는 상황을 형성할 수 있음) 를 살펴야 하며,

기사 내용

유압 승강대는 항상 각 부분의 연결 상황을 살펴보는데, 만약 느슨해지면 조여야 한다.기체 연결 볼트는 승강기 기체가 압력을 받을 때 이완도 (회전팔의 방법으로 압력을 받는 상황을 형성할 수 있음) 를 살펴야 하며, 모든 연결 약간의 축은 모두 오버헤드가 필요하고 충분하게 열어야 한다.

유압 엘리베이터 공장은 레일식 유압 승강 엘리베이터 사용 사항에 대해 레일식 유압 승강 엘리베이터: 규정된 범위 내에 설치하지 말고 레일 승강 플랫폼에 그리고, 어떠한 유휴 인원도 작업 구역에 들어가는 것을 금지하며, 작업 구역에 옷이 없도록 보장하고, 작업 장소의 청결을 유지한다.

브라질 리 아우선, 녹을 막아야 한다.유압 실린더의 부분은 작업 상태에서 실린더를 내밀어야 하기 때문에 자연히 산화물과 산성 기체에 침식될 수 있기 때문에 우리는 적당량의 유지를 발라 보호하여 중량 부품으로서 침식되지 않도록 해야 한다.만약 우리가 기름을 바꾸면, 우리는 반드시 상자를 열어서, 장시간 그것을 사용해서 유압 실린더의 장기적인 사용을 방지해야 한다.유압 실린더의 작업 중, 적당한 속도, m/s를 초과해서는 안 되며, 유압 실린더의 사용 수명을 연장해야 한다.또한 기구와 안전을 보호하기 위해 내부에 완충장치를 설치하는 것은 유압 실린더에 대한 보호가 매우 중요하다.보호 유압 실린더의 압력이 클수록 부하가 무거워질수록 그 압력은 더욱 커진다.연구개발과 서비스가 일체화된 특수 제품 제조 기업. 장기 전문 승강기 공장.

고정식 승강대 옵션 구성: 고정식 승강대는 사용 요구에 따라 부속 장치를 배치하여 임의의 조합을 진행할 수 있다. 예를 들어 고정식 승강대의 안전 보호 장치;전기 제품 방식;작업 플랫폼 형식;동력 형식 등.각종 배치의 정확한 선택으로 승강대의 기능을 최대한 발휘하여 얻은 사용 효과.

드 로 고 벨 치공장, 자동창고, 주차장, 시정,브라질 리 아레일식 유압 승강대, 부두, 건축, 인테리어, 물류, 전력, 교통, 석유, 화학공업, 호텔, 체육관, 공광, 기업 등의 고공 작업 및 보수에 사용할 수 있다.승강 플랫폼 승강 시스템은 유압에 의해 구동되기 때문에 유압 승강 플랫폼이라고 불린다.

사전 조립이 완료되면 사전 조립 설비를 고정하고 케이블, 오일 파이프의 위치가 정확하고 사전 조립 프레임 등 부품의 위치가 정확한지 확인한 후 보강 작업을 해야 한다.보강을 위해서는 용접 또는 나사가 필요하며 보강 후 유압 사다리는 견고성과 안전성을 갖추고 있다.

고정식 승강대의 선택적 배치: 인공 유압 동력 주변 시설과 쉽게 연결할 수 있는 활동 뒤집기, 롤러 또는 기동 롤러 도로, 압연 발을 방지하는 안전 터치바 풍금식 안전 보호 덮개, 인동 또는 기동 회전 작업대,브라질 리 아자전거 유압 승강 플랫폼, 액동 회전 작업대, 승강대 낙하를 방지하는 안전 지지대, 스테인리스강 안전 보호망, 만방향 롤러 바닥.


브라질 리 아레일 유압 승강대기본 프로세스는 무엇입니까



유압 화물 사다리는 최근 몇 년 동안 일부 고공 작업에서 사용되었는데, 현재 일부 유압 화물 사다리는 점차 타워 크레인 등 대형 기계를 언급하여 일부 고공 작업의 비교적 좋은 선택이 되었다.그러나 여전히 일정한 한계가 있다. 례를 들면 고도, 화물의 질을 제고하는 등은 일정한 제약이 있다.

밖은 서로 스탬프하여 편리하고 빠르며 실용적일 수 있다;높이 올리기는 보통 cm-cm.

승강대는 승강하기 전에 사각 다리를 잘 받치고 네 개의 다리는 튼튼한 지면에 견고하게 지탱하여 작업대면을 수평 상태로 조절해야 한다 (목측하면 된다).전원을 켜고 표시등이 켜져 있어야 합니다.그런 다음 모터를 움직이고 오일 펌프가 작동하며 빈 부하에서 한두 번 승강하고 각 부위의 동작이 정상인지 확인한 후 작업을 시작합니다.기온이 ℃ 보다 낮을 때 오일 펌프를 & mdash 작동시켜야 합니다.분, 오일펌프 작동 확인 후 가능합니다.,작업자는 플랫폼에 진입한 후 가드레일 문을 닫고, 플러그를 꽂고, 안전 밧줄을 매야 하며, 하중의 중심 (사람이 서 있는 위치) 은 가능한 한 작업대 면의 중심 위치에 있어야 한다: & ldquo;오름 ”버튼, 시동 모터, 모터 회전, 유압 시스템 작업, 오일 실린더 확장, 플랫폼 상승;작업에 필요한 높이로 올라가려면 모터 & ldquo;중지 ”버튼, 플랫폼이 승강을 멈추면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 ldquo;중지 ”버튼, 플랫폼이 측정 높이로 올라갈 때 여정 스위치가 작동하고 플랫폼은 측정 높이에 멈춘다.작업이 끝나면 “ 를 누릅니다.하락 ”버튼, 솔레노이드 밸브 동작, 이때 오일 실린더가 다시 연결되고 플랫폼은 자중에 의해 하강한다.

시장 부작업 전에 이동식 승강 플랫폼의 각 부품을 진지하게 검사하고, 나사 연결이 신뢰할 수 있는지, 유압 파이프라인 부품이 누출되었는지,브라질 리 아이동 유압 승강대 공급, 전선 접점이 느슨해졌는지, 파손되었는지 등 상황을 중점적으로 검사해야 한다.

이동식 승강 플랫폼은 전통적인 비계 작업에 비해 더 안전하고 안전하기 때문에 우리는 반드시 그 안전 조작을 잘 알고 의외의 발생을 피해야 한다.

유압 엘리베이터 공장은 유압 승강 엘리베이터의 속도 조절 회로의 기본 원리 시스템은 종종 유압 실린더와 유압 모터의 운동 속도를 조절하여 본체의 작업 순환 수요에 적응해야 한다고 주의를 주었다.유압 실린더와 유압 모터의 속도는 배출량과 입력 유량에 달려 있다.유량이나 배출량을 바꾸면 실린더와 모터의 속도를 알 수 있다.


브라질 리 아레일 유압 승강대기본 프로세스는 무엇입니까



의 여정 스위치의 접점 개폐는 튼튼할 필요가 있으며, 접점 호갱은 제때에 광택을 내야 한다.

신용 과 신용 과 이익.유압 엘리베이터 공장은 당신에게 승강 플랫폼의 유압 엘리베이터 전동 시스템의 규정을 알려 드립니다.

많은 사용자들이 엘리베이터를 사용하지 않고 유압 엘리베이터를 선택하는 이유는 운송 위치가 좁고 엘리베이터 요구에 미치지 못하기 때문입니다.작업 위치에서 엘리베이터 우물길을 파낼 수 없습니다.엘리베이터는 비용이 많이 들어 후기 유지보수가 어렵다.

하역 승강 플랫폼 위치의 선택은 재료 운반 원가를 낮추기 위해 플랫폼의 위치 선택은 운반 도구를 최대한 단축하고 차량의 공장 주행 거리를 줄여야 한다.건물 밖에서 만재된 운송 차량을 지정된 장소로 이동하는 것은 적재된 재료를 받침대별로 실내 지정된 장소로 운반하는 것보다 훨씬 쉽다.플랫폼 위치를 선택할 때는 공장의 생산 공정과 운행 수요를 충분히 고려해야 한다.플랫폼의 배치는 다음과 같은 두 가지 모델이 있다: 병합식: 적재와 하역이 같은 플랫폼에 있다.

브라질 리 아상하 운행에 자동 정지 현상이 있는데, 이런 원인을 초래하기 쉽다.

유압승강화물사다리는 고공작업설비에 속하며 포크식의 구조에 소폭의 흔들림이 나타나는것은 정상이지만 편진폭이 너무 큰것은 증상이 나타나는 표현으로서 원인을 찾아 제때에 정확한 판단을 내려야 한다.일반적으로 미터 이상의 조작은 기본적으로 허용된다.그 자체의 무게 때문에, 이 높이 이상의 설비는 서로 다른 범위 내에서 진동하기 시작한다.진동 범위는 중량, 승강 고도, 바깥쪽 다리가 잘 조절되지 않고, 평평하고, 착지가 튼튼하지 않은 상황에서 플랫폼을 향상시키지 마십시오.


브라질리아기타 제품 정보
  • 전안전동식 유압 승강 플랫폼환경성과 개선 기술

    전안전동식 유압 승강 플랫폼환경성과 개선 기술

  • 도 타 오 바 니 오유압 승강대 승강주요 구성 요소의 유지 보수

    도 타 오 바 니 오유압 승강대 승강주요 구성 요소의 유지 보수

  • 도 타 오 바 니 오유압식 승강기일반적인 결함 진단 방법

    도 타 오 바 니 오유압식 승강기일반적인 결함 진단 방법

  • 도 타 오 바 니 오유압 레일식 승강대생산성 향상

    도 타 오 바 니 오유압 레일식 승강대생산성 향상

  • 살 로 바유압식 등차교표면 보호 기술

    살 로 바유압식 등차교표면 보호 기술

  • 페 사 로맞춤형 유압 고정식 승차교업계 가격 변동

    페 사 로맞춤형 유압 고정식 승차교업계 가격 변동

  • 엘 파 소자가 이동식 승강 플랫폼가격은 일반적으로 안정적입니다

    엘 파 소자가 이동식 승강 플랫폼가격은 일반적으로 안정적입니다

  • 보 홍 부락공사장 이동 승강기비율이 얼마인지 아세요?

    보 홍 부락공사장 이동 승강기비율이 얼마인지 아세요?

  • 신속한:알림: 브라질 리 아레일 유압 승강대기본 프로세스는 무엇입니까 정보는 당사의 브라질 리 아레일 유압 승강대기본 프로세스는 무엇입니까, 브라질 리 아레일 유압 승강대기본 프로세스는 무엇입니까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브라질 리 아레일 유압 승강대기본 프로세스는 무엇입니까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브라질 리 아레일 유압 승강대기본 프로세스는 무엇입니까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브라질 리 아레일 유압 승강대기본 프로세스는 무엇입니까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